A Secret Weapon For 신용카드 현금화 88

⑤ "투믹스"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ì¡°ê±´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â‘¢ 투믹스"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을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 사유와 함께 중단 기간을 공지합니다. 

⑨ 이용료, 이용 기간이 별도 부여된 콘텐츠의 경우 해당 이용 조건을 준수해야 하며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는 “회원”에게 이전되지 않으며, 이용권만 부여됩니다. 

â‘¢ 회원은 "투믹스"ê°€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등을 "투믹스"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라이선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í•  수 없습니다. 

â‘« "회원"탈퇴 및 환불요청 ì‹œ "회원"의 오기(誤記)등의 소액결제 현금화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â‘¡ "투믹스"는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â‘  "투믹스"의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관련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⑪ 환불 시에는 "회원"이 결제한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

"투믹스"는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아래의 이 충족되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ê°€ 해당 사양에 충족되지 못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이의를 제기할 ì‹œ "투믹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넷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⑤ "투믹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 Secret Weapon For ì‹ ìš©ì¹´ë“œ 현금화 88”

Leave a Reply

Gravatar